무슨 꽃일까요?
종명:
작성일 26-06-23 18:18
조회 35
댓글 3
본문
F0.0, /s, 0.00EV, Flash not fired, 1070 x 1426, 2026:06:23 17:43:41
F0.0, /s, 0.00EV, Flash not fired, 1049 x 1359, 2026:06:23 17:43:27
Galaxy S24, F1.8, ISO-50, Auto WB, Auto Exposure, 1/60.0000024s, 0.00EV, Spot, 5.4mm, 908/100, Flash not fired, 4000 x 3000, 2026:06:23 15:55:58
바위 틈에서 노란색 꽃을 피운 다육식물인데 무슨 꽃일까요?
말똥비름 같기도한데 잘 모르겠어요.
댓글목록 3
말똥비름 아니면 돌나물 인데
느낌으로는 돌나물 같이 보입니다.
조금 멀리서 찍은 모습이 있으면 더 확실히 알 수 있을 듯 싶습니다.
느낌으로는 돌나물 같이 보입니다.
조금 멀리서 찍은 모습이 있으면 더 확실히 알 수 있을 듯 싶습니다.
돌나물은 잎이 세개 돌려나기인데 이 식물은 어긋나기라서 돌나물이 아닌 것 같았어요.
돌나물=돈나물 같네요..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