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살나무
작성일 26-06-21 19:57
조회 36
댓글 1
추천수: 0
본문
F0.0, /s, 0.00EV, Flash not fired, 1048 x 1361, 2026:06:21 19:47:52
F0.0, /s, 0.00EV, Flash not fired, 1028 x 1345, 2026:06:21 19:48:04
열매가 보라색이더니 꽃도 보라색이네요.
댓글목록 1
꽃이 많이 도 피었군요
저는 화살나무를 찍어 놓고 색이 왜 다르지?
화살하고 작살하고는 전혀 다른데...
저는 화살나무를 찍어 놓고 색이 왜 다르지?
화살하고 작살하고는 전혀 다른데...

